본문 바로가기

GOURMET

[제주맛집] 바다에서 해물라면과 우삼겹라면 = 천국, 바보라면


바다 바로 앞에서
감성과 라면을 함께 즐기다

바다가 보이는 라면집, 바보라면


제주 바보라면 위치






아침에 일어나 올래국수를 먹으러 간다며
차타고 해변을 따라 가는데

완벽한 위치에 있는 라면집을 보게되었다.

'그래. 제주도 감성을 느끼는게 더 좋지!'

그대로 차를 돌려
라면집으로 직행했다




저 커플이 너무 완벽하게
라면을 즐기고 있었다
(바다 뷰 명당)




바보라면집 전경
주차는 3~4대가 가능해보였다

얼릉 주차하고 입성



실내 느낌도 깔끔하고 쾌적하니 좋았다
우리는 실내이나 실외같은
중앙 명당에 자리잡았다




메뉴판도 느낌있음
나무 판때기 ㅎㅎ


탕수육도 먹을까했지만
아침부터 과식하지 말자해서

해물라면 9.0
우삼겹라면 7.0

두개 주문!

가격도 나쁘지않다
오히려 싼것 같은 느낌?
제주도 물가 엄청 비싼데..

그 제주 애월에 유명한 해물라면집은
가격도 좀 있는데
먹기불편하고 맛도 별로라고 해서

그냥 뷰보는 맛이지!하며
기대하지않고 있었다...!






꽤 빠르게 나온 라면 두개!
김치 잘먹으니까 말안해도 더 주시는 사장님💙



여기... 라면 맛집이다..👍

세상에 불맛 강하고
해물라면 국물진짜 최고

들어간 문어다리(?)도 너무 야들야들하고
전복도 야들야들하고 ㅜㅜ


우삼겹라면은 고기도 많고...💚


국물은 확실히 해물라면이 맛있다


먹다보니 양도 많아서 아주 기분 좋았다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을 더 못찍어 아쉽 ㅜㅜ




다 먹고 나면
사장님이 커피도 주신다!!!

우리는 각각 아이스로 택!

사실 커피맛은 엄청 맛있진 않지만

후식커피를 무료로 원두로 준다는걸로도 만족했다 😊







바다가 보이는 라면집, 바보라면 솔직후기

별점 4.5/5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라면이 최고인 집!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심
뷰와 맛을 한번에 잡은 곳

커피맛만 맛있었다면 완벽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