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WET COFFEE] 특이한 공간구조가 돋보이는 가로수길 카페

 

웻커피 WET COFFEE 신사점 (가로수길점)

 

 

 

 


오랜만에 대학친구들을 만나게되었다
사실 쟤네 셋만나는데
내가 낀것같기도하지만..! 😂

장소는 가로수길이란다
오랜만에 신사에 간다니
설레기도 하고~
뭔가 들뜬 기분을 안고 출발~

애들은 먼저 점심을 먹었고
지각쟁이인 나는
카페부터 함께하기로 ㅋㅋㅋㅋ

여튼그래서 도착한
웻커피 WET COFFEE 가로수길점

여기도 역시 혜리미가 찾은 곳
세상 핫한 카페는
걔가 다알어~😆




 

 


외관부터 나 특이한 카페야~
자랑하듯
주황색 평상이 먼저 맞아준다
(날씨 너무 더워서 착석 불가)

숨을 못쉴 것 같아서 언능 내부로..




 

 


웻커피는 이렇게
커피바가 반지하로 내려가 있다
또 이런카페는 처음보네..
원래 이 건물이 이렇게 생긴건지
웻커피사장님이 아이디어를 내신건지

어쨋든 특이해서 기억에 남을만한 곳!





 

 

내가 좋아하는 메뉴스타일
종이에 깔끔하게 프린팅한 거 😊
파랑이 종이가 예쁘군요 ~💙

근데 메뉴가 보기에는
눈에 내용이 확 들어오지가 않어..
왜때문일까 흠





 

 

이렇게 구움과자 마들렌도 팔고
(마들렌 코팅이 예술)
치즈케이크
파나코타도 팔고있다
(파나코타 뭔지모름)




 

 

주문하고 커피바에서 올려본 홀
홀 중앙에는 또 테이블이 없이
그냥 앉게만 되어있는 평상이 두개 있다

더 많이 앉히려고 한 의도일까
평상을 좋아하시는 걸까
종종 누워서 쉬려고...?😆





 

 

의자에는 귀엽게
Chair라고 쓰여있어
뭔가 파리감성난다
(갑자기)





 

 

우리가 시킨 메뉴 등장


아이스아메 5.0
카페라떼 5.5
웻커피 wetcoffee 6.0
녹차마들렌 3.6
초코마들렌 3.6

웻커피 가격은 그냥 사알짝 비싼정도?
가로수길에서 이정도는 기본이긴하지만
근데 커피 양이 너무 작아
냠냠이었다 ..ㅎ

시그니처커피라 했던 웻커피는
아몬드우유베이스로 달달한 라떼다
근데 나는 건더기가 씹히는건 안좋아하는데
아몬드가 너무 많이씹혀서
좀 별로였드아아아....😳


아메리카노는 그래도 물이라도 많이채워주시지..

 

 

친구가 들고있으니
더 아담한게 느껴지는 웻커피 ㅜㅜ

그래도 아담한 건
송리간길 카페가 아담커피 최고봉이었어..👍

[잠실 송리단길 카페] 색다른 공간감이 돋보이는 - 이월 로스터스 (FEBRUARY ROASTERS)

남양주 데이트를 가기로 한 날 날씨가 궂어 어쩔 수 없이 잠실로 목적지 변경. 데이트 전날 인스타를 보다가 에스프레소 그린티라떼가 인상 깊었던 이월로스터스를 보았는데 점심먹으러 송리단

ttottohei.tistory.com

 

 

 

 

 

마들렌과 커피 투샷 ✌️

마들렌이 아주 코팅이 예술~
저거 다섯개는 앉은 자리에서 끝낼 수 있을 듯


여기 갔다가 목도 넘 타고 해서
(we want more coffee~~)
2차커피를 가기로..ㅎㅎ

결국 다른 카페가서 시원한 식혜마셨다 ;;






 

 

 


 

웻커피 WET COFFEE 신사점

솔직후기

 

1. 맛 - 3/5 ( 시그니처가 내 입맛에는 별로 )

2. 청결 - 4/5 ( 화장실이 좀 어둡고 남여공용 )

3. 서비스 - 4/5 ( 물 셀프대가 있었으면.. )

 

 


 

 

 

또또해는 직접 돈주고 먹고, 사고, 경험한 스토리를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포스팅합니다 !